임윤아♥이준호 ’킹더랜드’ 4차 티저 공개··· 악연의 시작 “살려주세요“ LEEJUNHO YOONA KingtheLand [비하인드] #이준호 #윤아 #킹더랜드
[비하인드=김태석기자]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가 25일 임윤아와 이준의 악연의 시작을 담은 4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들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앞서 모든 걸 가졌지만 주택 청약 통장, 웃음, 연애 세포는 부족한 구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3차 티저 영상으로 유쾌한 ’사랑’ 도전기를 예고한 상황. 이어서 공개된 4차 티저 영상에서는 웃음과 흥이 넘치는 ’스마일 퀸’ 천사랑에게 드리운 먹구름을 암시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일하는 천사랑의 밝은 인사로 시작된 영상은 킹호텔 우수사원의 넘치는 매력을 조명한다. 그중에서도 “웃고, 또 웃고, 심지어 자면서까지 웃는 연습 했다“는 천사랑의 말대로 365일 24시간 입가에 걸린 ’헤르메스’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력으로 빚어낸 미소와 달리 천사랑에게 타고난 것이 있다면 바로 뼛속 깊이 새겨진 흥의 DNA다. 특히 술과 만나면 환장(?)의 궁합을 자랑하는 만큼 흥이 머리끝까지 오른 천사랑이 구원을 향해 데시벨을 높이며 악연의 서막을 연다. 심지어 구원이 킹호텔에 새로 취임한 본부장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천사랑의 앞날에 먹구름이 드리울 것을 예감케 한다.
“난 후회 같은 거 안 해요“라는 말이 무색하게 “살려주세요“를 외치며 지난날을 후회하지만 이미 엎어진 물은 되돌릴 수 없을 터. 구원 역시 그날의 일을 기억하는 듯 천사랑을 향해 “또 마주쳤네“라며 눈을 반짝여 가슴을 요동치게 만든다. 설상가상 구원과 그룹 대표로 전쟁터까지 나가게 된 가운데 천사랑이 악연을 인연으로 바꿀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티저 영상 속 캐릭터에 녹아든 임윤아의 다채로운 표정이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싱그러운 미소부터 흥에 취한 눈빛까지 변화무쌍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 이에 임윤아의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줄 ’킹더랜드’는 오는 6월 17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영상=JTBC 제공]
#킹더랜드 #이준호 #임윤아 #JUNHO #LEEJUNHO #주말드라마 #토일드라마 #드라마추천 #한국드라마 #로맨스 #호텔리어 #李俊昊 #소녀시대 #SNSD #YOONA #윤아 #임윤아 #GirlsGeneration #옷소매붉은끝동 #옷소매 #2PM #융프로디테 #빅마우스 #공조 #코미디 #로코 #로맨스코미디 #윤아술주정 #볼꼬집 #KPOP #IDOL #Fashion #Style #BEHIND #비하인드
비하인드(BEHIND)
⧈ 홈페이지 :
⧈ Youtube :
⧈ Naver TV :
⧈ kakao :
⧈ 제보 : @
저작권자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