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영상 조혜인 기자]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 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티브이데일리와의 대기실 인터뷰에서 센스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 이하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가 지난달 25일 저녁 6시 30분 서울시 송파구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됐다. MC는 배우 전소민, 코미디언 이용진이 맡았으며, OTT 플랫폼 seezn(시즌)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에 동시 생중계 됐으며, 일본에서는 Abema TV를 통해 생중계 됐다.
이날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 참석한 그룹 르세라핌이 티브이데일리의 대기실 인터뷰에 응했다.
티브이데일리의 대기실 인터뷰는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에 참석한 스타들의 ’대면 행사로 팬들과 만난 소감’, ’오늘의 기분 5자 토크’, 활동 계획, 목표, ’오늘의 내 매력 포인트’, ’하트드림 4행시’ ’우리 팀, 이것 만큼은 자신 있다’ 등을 묻고 답하는 형태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영상 조혜인 기자 news@]
#르세라핌 #LESSERAFIM #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 #kglobalheartdreamawards #k글로벌하트드림어워즈